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 & A

Q & 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2-01-04

조회 19

평점 0점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 안녕하세요 패리스독입니다 :)

우선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.

이미 다른곳으로 갔다고 말씀주시는건 따로 교환진행이 어렵다는 말씀이실까요?

교환진행이나 반품진행 모두 저희측으로 상품이 도착해야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

이번에는 체크가 어려우셨지만, 다음번에는 늦은 상품검수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

온라인몰 정책상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려요!

해당부분의 문제가 있었으므로

1개 가격을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 주문상품을 잘 받았어요 그러데 하자상품  하나 있습니다 어떻게요 이상품 이미해외로 손님한테 보냈어요.

주문번호:20211228-0000025

주문날짜:2021/12/28

주문자:이정빈

사자상품명:과일라텍스토이 파인애플*1개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작성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정보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636 비밀글 상품문의합니다. 장수빈 2024-05-09 2
6637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 2024-05-09 2
6623 비밀글 기타문의합니다. 파일첨부 Konie Shum 2024-04-24 1
6624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 2024-04-24 0
6617 비밀글 배송문의합니다. 김지운 2024-04-15 1
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